써니쿠키의 IOS 개발일기

[230317] 걍 일기 본문

diary

[230317] 걍 일기

sunnyCookie 2023. 3. 17. 11:16

iOS 공부중이시라면 다른 포스팅 보십쇼!

제 diary 카테고리는  iOS내용과는 1광년정도 거리가있습니다.


 

노트북이랑만 소통하고있으니 내가 기계가 되는거같아

사람다운 시간을 보냈던 일기를 남깁니다...🤧

블로그를 하나 더 파..? 쓰다 재밌으면 분리해야징ㅎㅎㅎㅎㅎ

애옹애옹

베이커리 가게 앞에서 사람을 유혹하는 애옹이

야야... 거기 그렇게 가운데 있으면

누나가 매우 신나

귀여운거 최고

근데 베이커리 휴일이었음 ㅎㅎ 어휴 애옹이한테 지갑 털릴 뻔

 

 

귀여운거 하니 생각나는 엊그제 산 객사오ㅋㅋㅋ

표지가 토깽이임 왜 토끼지?

 

요즘 감성샷은 반은 잘라서 찍어야된데서 토깽이 짤렸는데 표지 귀여움

내용도 귀여우면 좋겠다

 

독서 스터디 시간 늘려야되는거아니야..?

 

킵댓 아바라가 유명하다고 한다

 죄다 라떼 시키길래 시켜봄ㅎㅎㅎㅎ

아뉘~난~ 라떼는 취급안하는뒈에에~~?

그냥 달달한 라떼가 바닐라 라떼좌나~~~?

JMT⭐️ 감동 실화⭐️

내가 라떼를 먹고 맛있다고 하다니

라떼 거부자가 인정한 맛집이다

 

저는 아아파 배신자입니다

다음날도 스벅에서 우유들어간 달달한 커피를 시켜봄

아 근데 킵댓 아바라가 진짜 맛있는거였네..

주차만 easy하면 자주갈텐데 아쉽네 쪕 

 

널 못데려와서 한이 맺혔어ㅜㅜ

진짜 백만년만에 백화점도 갔다왔지!

집에서 코딩만하다가 속세에 놀러갔다오니

 시간아까웠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건진옷이 없어서그런가 ㅎㅎ

정상아닌거같음;;;;

요즘 내남친 == 노트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갸 오늘은 알고리즘 푸까용~??

아 Rx 리팩을 먼저할까 만들고싶은 어플을 먼저만들까...

머리아프니까 알고리즘 먼저 한 문제 부술까

실화?

알고 하니까 생각나는 이번주 일~목 알고 풀이갯수 일요일 3문제 끝ㅋㅋㅋㅋㅋ

미래의 선아야 이거보고 나태한 한 주였다고 기억하지 마렴

일요일까지 신나게 풀고 월욜에 면접잡혀서 면접준비에 몰빵해서 못 푼거야 알지? 기억나지? 

 

아 나머지 날들도

시간내서 풀라고했는데 dfs, bfs 응용나오자마자 무너져버림

불문제 만나고 진짜 머리에 불남 🔥

 

dfs, bfs 친해졌다 생각했는데

골드문제 만나자마자 멀어지는 아이들... 어쩜좋니 너희들...눙물난다...?

문제 풀러 가야되니까 일기 끝내겠어

일기  ㄲ ㅡ ㅌ....

다음주....면접합격했다하면 바로 스유랑 Rx찍먹해야지

유아이킷 오도레이아웃 이별 꿈꾸기......⭐️

 

다음주도 열심히 SALJA~~

반응형
Comments